본문 바로가기
----- IT -----/Unreal4

언리얼 서밋 2014 후기 - 소울 데모 및 Optimizing

by 대소니 2014. 7. 20.

7/20일 어제 언리얼 서밋 2014가 최초로 공개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

정말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줄을 서있네요 ㅋ





에픽 게임즈 아버지인 팀 스위니와 에픽 게임즈 코리아 대표의 모습입니다.

팀 스위니의 소박하고 해말근 모습이 인상적이였어요^^





팀 스위니의 연설로 시작됩니다.





애플에서 발표한 Metal 을 이용한 Zen Garden 시연에 이어서 (WWDC에서 본 영상과 같아서 안올렸어요)

구글에서도 대응하기 위해서 확장패치를 선보였고 해당 영상중 한장면입니다.

살짝 코믹한 영상이였어요 ㅋ






브랜드별로 대응하고 있는 트랜드 입니다.

곧 모바일에서도 하이엔드 3D 그래픽이 실현될 것으로 예측한다고 합니다.




다음 세션으로 UMG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하는데

NGUI가 많이 생각나는 세션이였어요^^







희대의 관심사 블루프린터로 작성된 모습입니다.

어두워서 초점이 잘 안맞게 나왔네요 ㅠㅠ




에잇..





점심에 전 비빔밥을 먹었어요

15층 부페로 가신 분들은 좋아서 갔다가 울면서 내려왔다는 소문이 ㅋㅋ


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부페였다고 하네요




소울 테크 데모입니다.

대박 영상이였고 모바일에서 저정도 랜더링이 된다니 이제 곧 PC와의 경계가 없어지겠네요


저는 소울 데모와 최적화 관련 세션이 가장 좋았습니다.

해당 세션의 발표 자료는 아래 경로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.


2014_ARM_Multimedia_Seminar_Epic.pdf








배경 LOD를 구현한 방법입니다.






최고 하이라이트는 럭키 드로우 시간!!


역쉬 화려한 경품은 나의 것이 아니였다능....ㅠㅠ

오큘러스, psp4와 갤탭들을 받아가신 분들.... 정말 부럽습니다.ㅋ


[아이폰에서 시연한 데모]


[강연자 폰의 안드로이드에서 시연한 데모]




관련기사 : http://www.inven.co.kr/webzine/news/?news=114555

발표 Agenda : http://unrealsummit.co.kr/ageda.html



댓글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