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/20일 어제 언리얼 서밋 2014가 최초로 공개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
정말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줄을 서있네요 ㅋ
에픽 게임즈 아버지인 팀 스위니와 에픽 게임즈 코리아 대표의 모습입니다.
팀 스위니의 소박하고 해말근 모습이 인상적이였어요^^
팀 스위니의 연설로 시작됩니다.
애플에서 발표한 Metal 을 이용한 Zen Garden 시연에 이어서 (WWDC에서 본 영상과 같아서 안올렸어요)
구글에서도 대응하기 위해서 확장패치를 선보였고 해당 영상중 한장면입니다.
살짝 코믹한 영상이였어요 ㅋ
브랜드별로 대응하고 있는 트랜드 입니다.
곧 모바일에서도 하이엔드 3D 그래픽이 실현될 것으로 예측한다고 합니다.
다음 세션으로 UMG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하는데
NGUI가 많이 생각나는 세션이였어요^^
희대의 관심사 블루프린터로 작성된 모습입니다.
어두워서 초점이 잘 안맞게 나왔네요 ㅠㅠ
에잇..
점심에 전 비빔밥을 먹었어요
15층 부페로 가신 분들은 좋아서 갔다가 울면서 내려왔다는 소문이 ㅋㅋ
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부페였다고 하네요
소울 테크 데모입니다.
대박 영상이였고 모바일에서 저정도 랜더링이 된다니 이제 곧 PC와의 경계가 없어지겠네요
저는 소울 데모와 최적화 관련 세션이 가장 좋았습니다.
해당 세션의 발표 자료는 아래 경로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.
2014_ARM_Multimedia_Seminar_Epic.pdf
배경 LOD를 구현한 방법입니다.
최고 하이라이트는 럭키 드로우 시간!!
역쉬 화려한 경품은 나의 것이 아니였다능....ㅠㅠ
오큘러스, psp4와 갤탭들을 받아가신 분들.... 정말 부럽습니다.ㅋ
[아이폰에서 시연한 데모]
[강연자 폰의 안드로이드에서 시연한 데모]
관련기사 : http://www.inven.co.kr/webzine/news/?news=114555
발표 Agenda : http://unrealsummit.co.kr/ageda.htm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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